반응형

More Than 1,200 Die in Nepal Earthquake
네팔 지진으로 일천 이백명 이상이 사망했다.


요즘 큰 사건이 일어나고 있네요. 지진이라니..

큰 제목으로 헤드라인 소식이 올라와 있네요.

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외쪽 싸이드 바 영역을 만들지 않고 중앙 크게 다루었네요.


Thousands of people were feared injured. A survivor was pulled from the debris.
Credit Narendra Shrestha/European Pressphoto Agency
수천명의 사람들이 부상을 입고 두려움에 떨었다. 한 생존자는 무너진 잔해에서 꺼내어져서 구출되었다.
나렌드라 쉬레스다/유럽 프레스포토 에이전시

Thousands Injured; Frantic Rescue Effort
수쳔명이 부상을 입었다; 정신없는 구조 노력
By ELLEN BARRY 59 minutes ago
엘렌 바리

An earthquake near the capital, Katmandu, flattened sections of the city’s historic center and trapped sightseers in a 200-foot tower.
수도인 카트만두 근초에서 발생한 지진이 도시의 역사적인 중심구역을 납작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200 피트 탑안에 관광객들을 가두었다.


Live Updates
Voices From the Rubble
허물어진 건물 잔해로 부터의 목소리들
By THE NEW YORK TIMES
뉴욕 타임즈

Many took to social media to share information on the destruction.
많은 사람들이 파멸 현장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쇼셜 미디어를 이용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